본문 바로가기

베트남 브랜드 & 제품

미스 사이공 향수 소유주, 매출 목표 1조 달성

 

Miss Saigon 향수 브랜드의 소유주인 Saigon Cosmetics Joint Stock Company(SCC) 파트너와 고객을 기리기 위해 "베트남 아름다움을 기리는 45" 프로그램을 개최하였다.

 

45년간의 설립 개발 끝에 Saigon Cosmetics Joint Stock Company(SCC) 생산 비즈니스 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발전시켜 기술과 프로세스를 개발하고 GMP 표준을 완성해 왔다. 해외 고객들에게 가장 인상을 남기고 관심을 끌고 있는 제품은 미스 사이공과 미스 베트남 향수이다. 제품은 우아한 아오자이와 원뿔형 모자를 베트남 여성의 이미지를 담아 베트남의 아름다움을 기리고 사용자에게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하기 때문이다.

Ms. Nguyen Kim Thoa - Saigon Cosmetics Company 사장은 1조 VND의 매출 달성 목표를 공유하였다.

 

회사 사장인 Ms. Nguyen Kim Thoa 따르면 회사는 향수를 주요 제품으로 하는 외에도 국내외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바디 케어, 가족 케어 제품 라인을 생산하고 있다. 회사는 Miss Saigon, Miss Vietnam, Cindy 수많은 향수 컬렉션을 출시했다. “우리는 2021~2023 기간 동안 345% 성장을 포함해 회사의 최근 사업 결과를 통해 열성적이고 창의적이며 전문적인 인적 자원이 보여지고 있으며 2023-2026년까지 276% 성장 계획이다. 2025~2026년에는 늦어도 1 VND 매출 목표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Ms. Nguyen Kim Thoa 씨는 말했다.

 

회사는 Notes of Mekong 향수 Fresh 허브 샴푸를 선보였다. 그중에 Notes of Mekong 향수 라인은 세계적인 향료 회사인 Dsm-Firmenich 전문가들과 SCC 협력으로 공동 개발 조제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