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 브랜드 & 제품

안타이 스파, 젊은 세대의 마음을 사로잡은 스파 체인

"Shop for stories" 고객들이 창조적인 브랜드 스토리를 기반으로 가치 소비를 하는 것을 의미한다. 이러한 쇼 트렌드는 21세기 젊은 세대, 특히 Z세대의 주요 쇼핑 트렌드 하나가 되었다.

 

스파 분야에도 이러한 트렌드가 나타나고 있. 젊은 세대는 단순히 좋은 제품이나 서비스가 아닌 브랜드 스토리, 브랜드 가치, 기업의 사회적 책임, 차별화된 비즈니스 모델 등을 기반으로 최종 소비 결정을 내린다.

 

새로운 변화와 차별화

 

안타이(AnTay) 스파는 젊은이들을 위한 스킨케어 전문 스파 체인으로 2021년에 설립되었다. 안타이는 호치민시 8 작은 골목의 홈스파로 시작해 2 만에 3개의 지점을 오픈했으며 호치민시에서 피부 관리를 좋아하는 젊은이들에게 친숙한 스파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안타이는 젊은이들을 충족시키기 위해 규모가 작지만 전문적인 홈스파로 명확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과 같은 세대의 직원을 활용한 소통 강화 처음부터 핵심 가치를 고려한 비즈니스 모델을 결정했다. 안타이 스파는 공간을 고급스럽게 바꾸어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고객 상담부터 스킨케어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고객 경험을 강화하는 초점을 맞추고 있다.

 

젊은 세대의 사회적 책임

 

친절한 사람만이 친절하게 고객 서비스를 있다는 믿음으로 안타이는 가난한 사람을 돕는 자선 활동을 매월 진행하고 있다. 스파 체인은 SNS 통해 젊은 세대 고객들에게 정신을 전달하여 많은 사람들이 함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큰 꿈, 작은 일부터 시작

 

오늘날 많은 젊은이들은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꿈을 가지고 실천하고 있다. 안타이도 현재 3 지점 외에도 향후 5 동안 구에 지점을 오픈한다는 목표로 호치민시 최고의 스파 체인이 되겠다는 야망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위대한 성과를 달성하기 위해 안타이는 작은 (모델 최적화, 좋은 서비스 제공, 자기 개발 ) 수행해야 한다는 것을 이해하고 있다. 안타이는 베트남 젊은이들에게 " 꿈이지만 작은 것부터 실천해야 한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