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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트남 브랜드 & 제품

베트남 소비자, 국내 화장품 선호

 

글로벌 시장 조사 업체 민텔(Mintel)의 보고서에 따르면 현재 베트남의 화장품 시장 규모는 약 23억 달러로 나타났다. 특히 베트남은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스킨케어 제품 시장이다. 

 

 

 

 

시장 조사 회사 AMR의 데이터에 따르면 베트남의 스킨케어 제품 시장 규모는 2021년에는 9억 8천만 달러에서 2027년에는 19억 달러로 연평균 복합성장률은 11.7%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베트남 여성들의 피부 관리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피부 관리 제품 시장은 더욱 활발해지고 있다. 

 

베트남의 화장품 산업에서 점차 더 많은 베트남 브랜드가 베트남인들에게 친숙한 약초를 현대적인 연구개발 기술 결합하여 베트남 사람 피부에 적합한 제품을 만들고 있다. 현지 스킨케어 제품은 베트남 기후와 환경에 적합한 성분을 우선적으로 사용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사용자가 직면하는 특정 스킨케어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데 더 효과적이다. 

 

한편, 소셜 네트워크와 전자상거래 플랫폼의 발전은 베트남 국내 스킨케어 브랜드가 국내외 소비자에게 더 쉽고 빠르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따라서 국내 브랜드가 다국적 기업들과 경쟁할 수 있으며 베트남에서 다양하고 활기찬 피부 관리 제품 시장 형성에 기여하고 있다.  

 

베트남 화장품 제품 사용은 베트남 기업의 비즈니스 발전을 지원하고 국제 운송에 관련된 탄소 배출량을 줄이는 데 기여할 것이다. 그린 비즈니스 벤치마크(Green Business Benchmark) 국내 제품을 구매하고 사용하는 것이 지역 사회를 지원하고 환경를 보호하는 데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강조했다. 

 

아래는 베트남 국내 브랜드의 우수한 제품을 활용한 스킨케어 루틴이다.          

 

1Cocoon 로즈 메이크업 클렌저 – Cocoon Rose Bi-phase micellar water 

 

 

Cocoon은 베트남 인기 비건 화장품 브랜드이다. 코쿤 로즈 메이크업 클렌저에는 유기농 장미수 추출물, 비타민 B5 및 아스타잔틴 (astaxanthin)이 함유되어 피부 딥클렌징,  보습공급 등의 효과가 있다. 워터와 오일 2가지 형태의 메이크업 리무버를 결합한 제품으로 알코올, 미네랄 오일, 설페이트, 향료가 첨가되지 않아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한다. 

 

2. Homnay Beauty 효소 파우더 페이셜 클렌저 - Homnay Beauty Wonder Powder Cleanser

효소 파우더 페이셜 클렌저는 피부의 pH 밸런스를 유지하면서 피부를 깨끗이 해주며 민감한 피부를 포함한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하다. 

 

Homnay Beauty 효소 파우더 페이셜 클렌저 제품에는 알란토인, 파파인 효소, 선인장 추출물이 포함되어 있다.

 

3. Bioverse 토너 – Bioverse Cica NMFS Soothing Toner

Cica NMFS Soothing Toner는 특정 피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순수한 활성 성분을 활용하는 브랜드인 Bioverse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병풀추출물, 천연 유효성분인 NMF, D-판테놀 등을 함유해 피부 보습, 피부 보호 장벽 강화, 매끄럽고 탱탱한 피부 효과를 선사해준다. 

 

 

4. DERMARIUM 레티놀 – DERMARIUM SCARBOROUGH FAIR RETINOL 0.5% 

Scarborough Fair는 0.5% 레티놀(retinol)과 2% 트라넥사믹애씨드 (Tranexamic Acid)을 함유해 색소침착 및 브라이트닝과 관련된 피부 문제를 집중적으로 해결한다. 해당 제품은 또한 여드름과 노화의 징후를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5. ZAKKA NATURALS 인텐스 앰플 - KINTSUGI B5 INTENSE AMPOULE

Kintsugi는 금을 사용하여 깨진 도자기 조각을 고치는 고대 일본 예술이다. Kintsugi 예술에서 영감을 받아 Zakka Naturals 브랜드가 혁신적인 골드 펩타이드 기술을 사용한 Kintsugi B5 Intense Ampoule 제품을 개발했다. 해당 앰플은 피부를 회복하고 영양을 공급하는 효과가 있으며 제4형 콜라겐을 증가시키고 눈주름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 

 

 

6. SKINLOSOPHY 페이스오일 -  SKINLOSOPHY ENRICHED YOUTH OIL

페이스오일은 보습 능력과 사용 편의성으로 인해 뷰티 분야에서 점차 인기를 얻고 있다. SKINLOSOPHY 페이스오일에은 아르간 오일, 로즈힙 오일, gac 오일, 석류씨 오일 및 사프란 추출물 등 천연 식물의 주요 성분을 함유되어 노화 방지 효과를 연출한다. 또한 해당 제품에는 히알루론산과 24K 금가루이 사용되어 피부를 타이트닝하고 주름을 최소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출처:  https://vneconomy.vn/tron-bo-quy-trinh-cham-soc-da-tu-my-pham-noi-dia-viet-nam.ht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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