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브랜드 in 베트남

베트남 오휘, 2025년 “브랜드 동반자’로 배우 Quoc Anh 선정

 

최근 베트남 오휘는 차세대 브라이트닝 솔루션인 멜라토닝 다크 스팟 앰풀 에센스(MelaToning Dark Spot Ampoule Essence)” 를 공식 출시했다. 신제품 론칭 행사는 Another Saigon by LG에서 열렸으며, 가수이자 예술인인 Kieu Anh, 뷰티 인플루언서 Lucie Nguyen 등 유명 인사들이 참석했다. 

 

 자리에서 오휘는 배우 Quoc Anh을 2025년 브랜드 공식 모델로 발표했다. 스크린 안팎에서 세련된 이미지와 꾸준한 자기 관리, 도전을 멈추지 않는 열정으로 주목받는 Quoc Anh은 오휘와 함께 젊은 세대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하고 영감을 주는 파트너로 활약할 예정이다.

 

오휘는 피부 과학에 기반한 고기능 스킨케어 브랜드로, 늘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주목받아왔다. 이번에 선보인 멜라토닝 다크 스팟 앰풀 에센스는 색소 침착 개선과 브라이트닝에 특화된 제품으로, 점점 더 높아지는 소비자의 미백 니즈를 반영한다. 

 

 제품은 바이오토-클린(Bioto-Clean) 기술을 적용하여 피부를 근본부터 케어하고, 색소 침착을 억제하며 피부 자연 회복력을 강화한다. 또한 5% 나이아신아마이드와 플로레틴(Phloretin)이 함유된 독점 브라이트닝 복합체 스노우 비타민+™(Snow Vitamin+™)이 기존의 기미, 잡티, 주근깨는 물론 잠재적인 색소침착까지 완화시켜 단 2주 사용만으로도 환하고 빛나는 피부를 선사한다.

 

LG생활건강의 대표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오휘는 베트남 시장에 진출한 지 20년 만에 확고한 입지를 다졌으며, 첨단 피부 과학 기술과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자연 유래 성분을 조화롭게 결합한 제품들로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출처: https://www.lofficielvietnam.com/beauty/dien-vien-quoc-anh-chinh-thuc-tro-thanh-nguoi-ban-dong-hanh-cua-ohui-viet-nam-n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