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에 진출한 지 거의 20년 동안 Travicol은 점차 수백만 베트남 가정의 상비약으로 신뢰받는 해열진통제 선택지가 되었으며, 우수한 품질로 전문계를 정복하고 지역사회 건강관리 활동에 많은 긍정적 기여를 하였다.
20년 전, 베트남 의약품 시장이 수입의약품에 크게 의존하던 시절, 국민들은 품질이 좋고 가격이 합리적인 국내 의약품, 특히 일반적인 해열진통제 그룹에서 그런 제품이 매우 필요하였다.
이러한 수요를 인식한 TV.Pharm 제약주식회사는 연구를 통해 해열진통제 Travicol 라인을 출시하였으며, 모든 가정에 효과적이고 안전하며 접근하기 쉬운 치료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목표를 세웠다. 초기부터 Travicol은 "베트남인을 위한 좋은 약"이라는 제품으로 방향이 설정되었으며, 지난 20년간의 여정은 그 약속에 대한 명확한 증거이다.
2008년부터 시작하여 Travicol은 빠르게 수백만 가정의 상비약으로 친숙한 제품이 되었다. 효과적인 진통 및 해열 기능을 갖춘 Travicol은 일반적인 감기 발열, 두통, 몸살 등의 경우에 신뢰받고 있으며, 성인과 어린이 모두에게 적합한 다양한 함량을 제공한다.
Travicol은 Aikya제약그룹 소속인 TV.Pharm 제약주식회사에서 생산되며, 이 기업은 4년 연속 신뢰받는 제약회사 톱10에 선정되었다. 국제 기준에 부합하는 생산 공장과 엄격한 품질관리 시스템을 갖춘 TV.Pharm은 기술 개선과 생산 공정 최적화를 통해 제품의 치료 효과 향상에 항상 주력하고 있다.
품질에만 머물지 않고, Travicol은 전국에 광범위하게 유통되어 현재 도시부터 농촌까지 약 25,000개의 약국과 약품 판매대에서 판매되고 있다. 시장에서의 광범위한 존재는 소비자들이 브랜드에 쏟고 있는 신뢰의 증거이다.
끊임없는 노력 덕분에 Travicol은 2회 연속으로 베트남 국가브랜드로 인정받는 영예를 안았으며, 국내 해열진통제 시장에서의 위상을 확고히 하였다.
거의 20년간 "지역사회 건강관리"와 동행하면서, Travicol은 신뢰란 매일 쌓아가야 할 것임을 이해하고 있다. 지난 몇 년간 TV.Pharm과 Travicol은 국민 건강관리를 위한 많은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전개하였다. 빈곤층을 위한 무료 진료 및 의약품 지급, F0 치료 지원 의약품 1만 개, 북부 홍수 구호 의약품 패키지 1만 개, 전국 각 성시 초등학교에서 진행된 "Travicol 학교 건강관리" 연속 프로그램 등이 그것이다.
베트남의 오랜 제약 브랜드 가치를 계승하여, Travicol은 제품 품질 완성에만 머물지 않고 TV.Pharm은 현대적 치료 트렌드에 적응하고 베트남인의 의약품 사용 효과를 높이기 위해 연구개발과 혁신에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있다. 단순히 이익 극대화가 아닌 지역사회 건강을 위한 제품 개발에 중점을 두고 있다. 바로 이런 점이 브랜드가 안정적인 성장세를 유지하는 동시에 치열한 경쟁 시장과 점점 까다로워지는 소비자 환경에서도 신뢰를 굳건히 지킬 수 있게 해주었다.
Travicol은 획득한 각종 타이틀을 통해서뿐만 아니라 수백만 국민의 건강관리 여정에서 꾸준한 동반자 역할을 통해 고품질 베트남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확고히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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