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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트남 브랜드 & 제품

Skinlosophy(스킨로소피), 베트남 waterless (워터리스) 화장품 선구자

Skinlosophy는 베트남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로, CNN에 소개되며 국제적으로 주목받았다. 브랜드는 "우리는 워터리스(Waterless) 화장품이 미래의 트렌드가 될 것이다"는 신념을 바탕으로, 지난 10년 동안 순수한 성분과 편리한 사용감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신뢰를 받아왔다.

 

 

Skinlosophy는 2013년 말 피부 전문가와 약사가 공동으로 설립한 브랜드로, 2021년에는 베트남 최초의 워터리스(Waterless) 화장품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Skinlosophy는 오랜 전통의 동양 의학과 현대 과학을 결합하여, 허브 성분의 효능을 극대화하는 동시에 기존 천연 화장품이 가진 한계를 보완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또한, 첨단 피부과학이 검증한 안전하고 효과적인 성분을 사용하여 임산부, 어린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특히, 동충하초, 응옥링 인삼(Ngọc Linh Ginseng), 영지버섯, 붉은 소나무 등 베트남 희귀한 약초의 효능을 극대화하기 위해 나노 히알루론산, 아르간 오일 등 첨단 과학 성분과 조합하였다.

 

 

 Skinlosophy 클렌징 오일 - 유화 과정 없이도 깨끗하게 세정되는 자연 유래 클렌징 오일. 해바라기씨 오일, 쌀겨 오일, 호호바 오일, 카모마일 오일, 아르간 오일, 아몬드 오일, 그리고 대나무 추출물을 함유하여 순하고 효과적인 클렌징을 제공한다. 

 

Skinlosophy는 미국 CNN에서 "전통과 기술을 결합한 베트남 뷰티 브랜드"로 소개되었다.

 

워터리스 화장품의 선구자

 

Skinlosophy는 베트남에서 워터리스 화장품의 선두주자로, 베트남의 덥고 습한 기후에 적합한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브랜드는 부드럽고 가벼우면서도 산뜻하고 끈적이지 않는 사용감을 가진 제품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 

 

2021년, Skinlosophy는 전 제품의 포뮬러를 완전히 혁신하며 베트남 최초의 워터리스 화장품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특히, 기존의 대용량 제품인 클렌저, 로션 등에서도 물을 완전히 배제하고, 대신 베트남산 약초 (응옥링 인삼, 영지버섯, 동충하초, 연꽃, 대두, 살구씨 등)에서 추출한 성분을 함유하여 더욱 풍부한 효능과 자연 친화적인 포뮬러를 완성했다.

 

 

Skinlosophy는 초기에는 단순한 핸드메이드 화장품 브랜드로 시작했지만, 점차 성장하며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개설하고, Aeon Mall에 입점했으며,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하며 소비자들의 신뢰를 받아왔다. 

 

출처: https://profbeauty.vn/hanh-trinh-10-nam-cua-skinlosophy-hang-my-pham-tien-phong-cho-my-pham-dong-y-khong-chua-nuo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