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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트남 의약품

Thai Minh 제약, 리브랜딩 전략 진행

지난 12월 8일 Thai Minh 제약회사는 리브랜딩 이벤트를 개최했다. 제약 산업에서 리브랜드딩 이벤트는 드물게 발생한다. 그 이유는 사람들은 위조품이나 품질의 약품에 대한 우려로 인해 브랜드의 잦은 변화에 민감하게 반응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현대 기술의 지원으로 이러한 장벽을 극복하는 것이 오늘날 더 쉬워졌. 강력한 브랜드 구축에 투자하면 기업이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루고 소비자와 더욱 긴밀히 연결될 수 있는 많은 기회를 창출할 수 있다. 

 

 

2012년에 설립된 Thai Minh 제약은 12년 동안 눈에 띄는 성과를 이루었다. 현재 12개의 브랜드 제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그 중 'Tràng Phc Linh Plus', 'Vương Bo', 'Khương ThĐan Gold', 'Bình V Thái Minh'와 같은 주요 브랜드는 베트남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러나 제품과 사업 분야의 다양성으로 인해 고객 접근의 중복성과 신제품 신뢰 부족이라는 두 가지 큰 과제에 직면해 있다. 이로 인해 예산 및 자원 배분의 비효율성과 낮은 시장 접근성이 발생하며,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간 연계성이 인식되지 않는 문제가 드러났다. 이러한 상황은 Thai Minh 제약이 브랜드 구조를 재검토하고 통합 전략을 통해 시너지를 창출할 필요성을 강조했다.

 

1. 일관된 브랜드 전략 구축

 

Thai Minh 제약회사는 두 가지 주요 강점을 중심으로 일관된 브랜드 전략을 수립했다.

 

- 과학의 선두주자: Thai Minh은 첨단 제품 개발, 글로벌 협력 확대 및 발명 활동 촉진을 위한 연구 및 현대 기술에 중점을 두고 있다. 

- 평생 건강 관리: Thai Minh은 고품질 제품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고객의 신체적 및 정신적 건강을 돌보고 있다.

 

Thai Minh의 신규 로고 및 브랜드 슬로건

 

새로운 로고는 스타일화된 심장, 방패, 그리고 십자가 기호를 포함하여 사랑과 세심한 돌봄을 나타내며, Thai Minh의 평생 건강 보호와 과학의 선두주자로서의 약속을 보여주었다. 

 

그리고 Thai Minh은 모든 브랜드 제품의 패키지 디자인과 아이덴티티를 바꿔 소비자들이 모든 브랜드 동일한 기업에 속해 있음을 인식할 수 있도록 했다.

 

동일 스타일에 따라 모든 제품의 포장 디자인을 동기화한다.

 

2. 종합적인 비즈니스 전략 및 기업 문화 구축

 

Thai Minh 제약은 소비자에게 더 다양하고 혁신적인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미국 ENZ Biopharma에 투자하는 등 의료 기술 분야에 적극적으로 투자하며 응용 연구를 강화하고 있다. 앞으로 이 회사는 다음과 같은 프로젝트를 계획하고 있다.

 

- 최신 기술을 도입하고 공정 이전 및 기술 자문을 받아, 2025년 초 Hoa Lac 첨단기술단지에 FDA의 current GMP 인증이 가능한 공장 건설.

 

- 2025년 3월, 세포 수준에서 심층 연구를 수행해 각 과정의 효과를 보장하기 위한 새로운 세포 연구소 개소. 

 

또한Thai Minh은 조직 내부의 지속 가능한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 이를 위해 배움과 혁신을 장려하는 환경을 조성하고, 새로운 아이디어와 실험적인 시도, 개선을 독려하는 기업 문화를 구축하고 있다. 대부분의 마케팅과 회사 작업이 내부 팀에 의해 실행되며, 이는 필요한 기술을 훈련하고 자발적인 실행 능력을 장기적으로 강화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출처: https://www.brandsvietnam.com/congdong/topic/345187-duoc-pham-thai-minh-tu-duy-thuong-hieu-cap-tien-nen-tang-cho-phat-trien-ben-vu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