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 브랜드 & 제품

M.O.I 화장품, 2024 APEA (Asia Pacific Enterprise Awards)에서 2개 상 수상

2024년 10월 3일 저녁에 열린 아시아 태평양 기업상(Asia Pacific Enterprise Awards, APEA)에서 M.O.I Cosmetics는 아시아 우수 기업상(Corporate Excellence Awards)과 아시아 우수 기업가상(Master Entrepreneur Award)을 수상했다. 이러한 상은 회사의 강력한 발전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M.O.I가 지난 6년 동안 보여준 확고하고 창의적인 리더십 정신을 기리는 것이었다.

 

뷰티 산업에서 로컬 브랜드 M.O.I Cosmetics 지속 가능하고 유연한 발전 여정

 

2024년, M.O.I는 인상적인 여러 이정표를 달성하며 비약적인 발전을 이루었다. 국내 최고의 스타들과 협력하는 베트남 최초의 국내 화장품 브랜드로 알려진 M.O.I는 제품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전략에서도 끊임없이 혁신하고 창의성을 발휘하고 있다. 특히 팬데믹과 새로운 쇼핑 트렌드로 인해 뷰티 시장은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지만, M.O.I는 관리의 유연성과 창의성 덕분에 꾸준한 성과를 유지하고 있다.

 

새로운 제품 라인인 립스틱, 향수 및 메이크업 제품을 출시한 이후 M.O.I는 끊임없이 최신 기술과 미용 트렌드를 업데이트하여 소비자들의 다양해지는 요구에 맞춘 고품질 제품을 만들어왔다.

 

M.O.I는 화장품의 기준이 베트남 사람들의 기후, 피부 및 경제적 여건에 적합해야 한다는 신념을 가지고 있으며, 이를 통해 베트남 여성의 삶을 개선하는 사명을 실현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은 매출의 상당한 성장에 기여하고, 유통 시스템을 확장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M.O.I를 베트남의 주요 화장품 브랜드 중 하나로 자리 잡게 하고 있다.

 

확고한 리더십과 결속력 있는

 

M.O.I의 성공은 비즈니스 전략뿐만 아니라 전체 팀의 끈기 있는 정신에도 있다. Lâm Thành Kim CEO는 글로벌 경제의 도전부터 국내외 시장의 치열한 경쟁까지, 화장품 산업의 6년간의 격변을 극복하며 회사를 이끌어왔다. 그는 항상 회사가 창의성, 품질 및 지속 가능성이라는 핵심 가치를 기반으로 발전하도록 방향을 설정하고 있다.

 

M.O.I의 팀은 노력과 효율성뿐만 아니라 시장의 변화에 적응하는 유연성 덕분에 높이 평가받고 있다. 운영 과정에서 M.O.I는 직원의 역할을 중요시하며 혁신과 창의성을 장려하는 근무 환경을 구축해왔다. 이러한 요소들이 M.O.I가 안정적인 성장을 유지하고 산업의 큰 도전을 극복할 수 있는 힘이 되었다.

 

아시아 우수 기업상을 수상한 것은 M.O.I의 강력한 발전을 증명하는 것이며, 아시아 우수 기업가상을 Lâm Thành Kim CEO에게 수여한 것은 그의 뛰어난 리더십 능력과 전략적 비전을 인정받는 상징적인 의미를 가졌다.

 

https://baodautu.vn/moi-gianh-2-giai-thuong-apea-2024-khang-dinh-vi-the-dan-dau-nganh-lam-dep-viet-nam-d22715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