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 브랜드

한국 자외선 차단제 셀퓨전씨 (Cell Fusion C), 베트남 소비자들이 선정한 “Brand of The Year 2024” 수상

지난 9월 30일 서울 장충동의 신라호텔에서 한국소비자포럼과 한국경제신문이 공동 주최한 "2024년 브랜드 어워드" (Brand of The Year 2024)가 열렸다. 이 시상식에서 CMSLAB의 유명 브랜드 셀퓨전씨가 베트남 소비자들에 의해 설정된 최고의 자외선 차단제 부문 수상하였다.

 

셀퓨전씨 CEO 이진수

 

“Brand Of The Year 2024”는 소비자들의 공개 투표를 기반으로 가장 우수한 브랜드를 기리기 위한 연례 이벤트이다. 이 상은 브랜드의 성과를 인정하는 동시에 소비자들이 브랜드가 제공하는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애정과 신뢰를 반영한다. 올해의 시상식에는 400명 이상의 CEO, 브랜드 대표, 배우 등  다양한 인사들이 참석했다. “Brand Of The Year”는 2003년 한국 시장에서 시작되었으며, 2015년에는 중국 시장으로 확대되었다. 올해는 처음으로 베트남에서 투표를 진행하여 각 부문에서 최우수 한국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했다. 

 

셀퓨전씨는 브라이트닝 톤업 썬크린 100” 이라는 자외선 차단제 제품으로, 베트남의 더운 습한 기후에 적합한 효과적인 자외선 차단제를 찾는 소비자들의 높아지는 수요를 충족시키고 있다.  제품은 가볍고 상쾌한 사용감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오랜 시간 동안 피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하고 자연스러운 피부 톤을 밝게 하는 데에도 도움을 준다.

 

 

 

셀퓨전씨의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매우 영광스럽고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이는 베트남 소비자들이 저희 제품의 품질과 노력을 인정해주신 결과이다.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더욱 잘 충족시키기 위해 브랜드 혁신과 제품 품질 향상에 더욱 집중하겠다.” 고 말했다.

 

출처:https://vtv.vn/kinh-te/cell-fusion-c-dat-giai-thuong-chong-nang-tai-thuong-hieu-cua-nam-2024-20240910203956275.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