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 브랜드

한국 화장품 브랜드 힌스(hince), 베트남서 팝업 이벤트 개최

이전 두 번의 팝업 스토어 성공한 힌스 베트남은 지난 8월 16일 세 번째 팝업 스토어 행사를 호치민시 타카시마야 쇼핑몰에서 개최했다. 

 

 

이번 팝업 스토어 행사에서 힌스는 젊은이들을 위한 특별한 체험 활동을 마련했으며, 힌스의 메이크업 아티스트들로부터 메이크업에 관한 상담 서비스가 포함되었다. 특히, "Journey to Seoul" 팝업 스토어에서 참석가들은 2024년 글로우 메이크업 트랜드를 발견하고 체험할 수 있었다. 

 

 

이번 행사에서는 힌스는 한국과 일본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hince Raw Glow Gel Tint와 hince Blue Dive 제품을 공식적으로 선보였다. 

 

특히, hince Raw Glow Gel Tint는 펩타이드와 비타민 E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입술의 보습을 유지하고 최대 4시간 동안 촉촉함을 지속시켜준다. 이 덕분에 입술 피부가 벗겨지는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며, 여러 겹으로 발라도 무겁지 않고 하루 종일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왼쪽부터: Blue Dive 컬렉션과 Second Skin Airy Powder는 이번 이벤트에서 Hince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출처: https://dep.com.vn/tro-lai-voi-pop-up-store-lan-thu-3-thuong-hieu-my-pham-han-tiep-tuc-chiem-tron-spotlight-cua-gen-z-vi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