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아시안 뷰티 브랜드 뉴스: Kao, Clio, Flower Knows, HBN, CAMYU

연구소장 유세진 2024. 6. 25. 13:37

Kao, 스키니피케이션 트렌드에서 영감을 받은 신제품 출시로 남성 헤어케어 촉진

 

 

Kao Corporation은  모발과 두피 스키니피케이션 트렌드에서 영감을 받은 프리미엄 제품을 통해 남성 헤어케어 부문을 강화하려고 한다.

 

Kao의 남성 그루밍 브랜드인 Success는 식물성 아미노산이 포함된 실리콘 프리 포뮬러를 사용하는 두 가지 제품인 Success RESIL 샴푸와 컨디셔너를 출시했다.  제품군은 모발을 깨끗이 하고 영양을 공급하여 건강한 모발을 선사해준다. Success RESIL 샴푸는 과도한 피지, 먼지 및 스타일링 제품을 제거하기 위해 개발되었다.

 

HBN, 경쟁이 치열한 중국 시장에서 앞서 나가기 위해 Hallstar와 협력하여 맞춤형 활성 성분 개발

 

 

중국 뷰티 브랜드 HBN이 점점 경쟁이 치열해지는 중국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Hallstar와 협력하여 Bordeaux 잎에서 추출한 맞춤형 활성 성분을 개발하고 있다. 

 

HBN은 2019년에 설립되었으며 과학적으로 입증된 스킨케어 제품 개발에 전문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창립자이자 CEO인 Yao Zhenan은 중국의 뷰티 소비자들을 사로잡기 위해서는 확고한 과학과 데이터가 중요해지고 있다고 강조했다. 제품 효능에 대한 강력한 집중은 HBN의 성공을 단기간에 가속화했다.

 

 

Clio, 7-Eleven 스토어에 입점을 통해 일본 오프라인 시장 점유율을 두 배 이상 확대

 

K뷰티 기업 클리오 코스메틱(Clio Cosmetics)이 자사 메이크업 브랜드를 7-Eleven에 입점하여 일본의 오프라인 뷰티 시장 점유율을 두 배 이상 확대했다. 

 

클리오의 트윙클팝(Twinkle Pop)은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 뷰티 소비자인 MZ세대를 타깃으로 개발된 '글리터 전문 브랜드' (glitter specialty brand ) 알려져 있다. 

 

지난 5월 25일 아이섀도우, 글리터젤, 립틴트 등 22개 품목은 약 2만개 7-Eleven 매장에 입점했다. 

 

클리오에 따르면 트윙클팝은 최근 20년 만에 일본 7-Eleven 매장에 최초로 입점한 신규 메이크업 브랜드로 이미 뷰티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CAMYU, 신규 안티에이징 세럼에 CBD와 삼중 버섯 블렌드를 결합

 

 

일본 스킨케어 브랜드 CAMYU는 보습, 항염 및 탄력 효과로 알려진 전통 중국 의학(TCM) 허브와 칸나비디올(CBD)을 함유한 새로운 항노화 세럼을 출시했다. 고대부터 의학에서 사용되어 온 카나비스(Cannabis)는 종종 다른 허브와 결합되어 특정 질병을 완화하고 신체의 조화와 균형을 이루기 위해 사용된다. CAMYU는 CBD가 함유된 제품을 통해 소비자의 몸, 마음, 정신에 전체적으로 이익을 주고자 한다.

 

최신 제품인 Radiance Petal Serum LUNA는 다마스크 장미에서 추출한 장미수, CBD, 히알루론산 등의 주요 성분을 함유한다.

 

바이럴 C-뷰티 브랜드 Flower Knows, 국제 시장 확장

 

 

C-뷰티 브랜드 Flower Knows는 독특한 브랜드 스토리와 아이덴티티를 담아 젊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아 해외 시장으로 확장하고 있다. 

 

가장 인기가 있는 C-뷰티 브랜드 중 하나인 Flower Knows는 최근 소매업체 Urban Outfitters를 통해 미국 시장에 진출했다고 발표했다. 메이크업 브랜드인 Flower Knows는 화려하고 독특한 제품으로 Z세대 뷰티 애호가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었다.  

 

출처:https://www.cosmeticsdesign-asia.com/Article/2024/06/21/kao-clio-flower-knows-and-more-news-from-asian-beauty-brands

 

Made in Asia: Kao, Clio, Flower Knows and more news from Asian beauty brands

We round up the latest beauty news developments from made-in-Asia beauty brands such as Kao, Clio, Flower Knows and more.

www.cosmeticsdesign-asi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