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인기 많은 친수(Chin-su), 베트남식과 한식의 정수 담은 특산품 세트 출시
마산컨슈머는 Foodex Japan 2024에서의 성공 이후, 서울국제식품전시회(Seoul Food 2024)에도 인상적인 모습을 이어가며 베트남-한식의 정수를 결합한 특산품 세트를 선보이며 고객들의 관심을 받았다.
"Go Global - Make Vietnamese Foods Global Foods" 전략을 가속화하기 위해, 마산컨슈머는 일본 이후 한국을 중요 시장으로 인식하였고 계속해서 연구에 대한 투자를 촉진하고 한국인의 즐거움 요구에 독특하게 부응하는 일련의 새롭고 맛있는 제품들을 서울 푸드 2024에 소개하였다. 이 제품들은 한국 소비자, 관광객, 그리고 베트남인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독특한 맛을 제공했다.
따라서, 서울푸드 2024에서, Chin-su는 일본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스리라차 소스와 함께 특산 향신료 씨앗 및 분말 세트를 선보였다. 또한, Chin-su는 조미료, 생선 소스, 커피, 즉석 쌀국수 등의 제품 라인을 소개하였고, 새로운 고추장 컬렉션을 출시하였다. 모든 제품들은 한국의 요리 정수를 베트남의 특산 재료와 결합하여 연구되었다.
Chin-su는 서울 푸드 2024에서 특산품 고추장 컬렉션을 소개하여 식객들의 호평을 받았다.
특히, 베트남과 한국에서 큰 인기가 있는 칠리소스 맛인 Chin-su Original 칠리소스와 함께 스리라차 칠리소스 등의 컬렉션이 전시 관람객들의 큰 관심을 끌었다.
스리라차 칠리 소스는 최고의 “치티엔” 칠리를 사용하여 숯불에 15분간 구운 후 12개월간 숙성한 칠리를 섞어 독특한 매우 매운 맛을 선사하며 입맛을 자극하는 매운 맛을 선호하는 분들에게 적합하다.
Chin-su는 스리라차 칠리소스와 함께 서울푸드 2024에서 Chin-su 새콤달콤한 칠리소스, Chin-su 고추장 칠리소스, Chin-su 핫 칠리소스 등 새로운 칠리소스 제품 세트도 선보였다. 이 제품들은 베트남의 특산물과 한국의 음식 문화를 완벽하게 조화시켜 한국인들의 입맛과 식습관에 새로운 변화를 가져다줄 것으로 기대된다.
Chin-su는 스리라차 칠리소스와 함께 서울푸드 2024에서 Chin-su 새콤달콤한 칠리소스, Chin-su 고추장 칠리소스, Chin-su 핫 칠리소스 등 새로운 칠리소스 제품 세트도 선보였다. 이 제품들은 베트남의 특산물과 한국의 음식 문화를 완벽하게 조화시켜 한국인들의 입맛과 식습관에 새로운 변화를 가져다줄 것으로 기대된다.
Chin-su 고추장 칠리소스는 베트남 요리와 한국 요리를 결합한 독특한 조합이다. 고추장은 한국 요리의 "국가적" 향신료로 알려져 있다. Chin-su의 창의력으로 전통적인 고추장 맛과 베트남 특산품인 “치티엔” 고추의 따뜻하고 상큼한 매운 맛, 그리고 콩 효모의 가벼운 지방 향이 결합하여 Chin-su 고추장 칠리 소스가 탄생하였다.
Chin-su는 매운 맛을 좋아하는 이들을 위해 획기적인 매운 맛인 Chin-su 핫 칠리 소스도 출시하였다. Chin-su 핫 칠리 소스는 베트남 “치티엔” 고추의 매콤한 맛을 더해주며, 부드럽지만 매우 인상적인 생선 소스 향이 강조되어, 멈출 수 없는 독특한 매콤한 경험을 선사한다.
서울푸드 2024를 통해, 마산컨슈머는 글로벌 진출 전략을 더욱 강화하고, 전 세계 사람들이 언제 어디서나 베트남의 향신료를 즐길 수 있도록 하고자 하였다.
서울푸드는 한국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주최하는 아시아 최고의 전문 식품 전시회 중 하나이다. 이 행사는 매년 열리며, 식품, 레스토랑, 호텔 산업과 관련된 B2B 기업들을 위한 국제 식품 박람회이다. 서울푸드 2024는 이 행사의 제 42회로, 수천 개의 기업이 전 세계에서 참여하여 전시, 관람 및 거래를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