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ttel Post, 헬스케어 제품 유통 촉진
비엣텔 포스트(Viettel Post)는 베트남 국영 기업인 비엣텔(Viettel)에서 운영하는 택배사이다. 비엣텔 포스트는 천만 명의 베트남 사람들이 지속 가능하고 포괄적인 방식으로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헬스케어 프로젝트를 실행할 예정이다.
비엣텔 포스트는 지난 4월 7일과 5월 23일 Nam Viet 제약 무역 회사(Naviphar) 및 HAB 화사와 공식적으로 협력 계약을 체결했다. 이 체결식은 베트남 소비자에게 고품질 헬스케어 제품을 유포하는 데 중요한 진전을 의미한다. 구체적으로, 비엣텔 포스트와 Naviphar는 프랑스 브랜드인 ERIC FARVE의 Special Kid 헬스케어 제품을 독점적으로 유통할 예정이다.
HAB는 건강기능식품, 의료 서비스, 교육 및 헬스케어 솔루션 등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이다. 비엣텔 포스트와 HAB는 베트남 사람들에게 지속 가능하고 포괄적인 헬스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프로젝트를 시행했다. 두 회사는 30만 명의 여성에게 일자리를 창출하고 이들이 뷰티 및 헬스케어 분야에서 성공적인 창업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한다.
비엣텔 포스트 이사인 Nguyen Van Hung은 "비엣텔 포스트는 HAB와 함께 베트남 건강 공동체를 구축하기 위해 첨단 기술 솔루션과 전문 지식을 활용할 것이다."고 말했다.
양측은 협력을 통해 운영 규모와 시장 접근성을 확대하여 헬스케어와 뷰티 제품을 소비자에게 빠르고 효과적으로 유통할 수 있게 되었다.
HAB 설립자이자 이사회 의장인 Nguyen Duy Cuong은 "양측이 이 프로젝트에 집중하여 베트남 사람들이 건강을 돌보고 베트남 여성들이 성공적으로 창업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비엣텔 포스트 회장인 Can Long Giang은 "빠르고 멀리 가려면 양측 모두 신뢰와 긴밀한 협력을 바탕으로 파트너십을 구축해야 한다. 각 회사의 장점을 충분히 활용해야만 양측에 성공을 가져다주고 프로젝트의 공통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비엣텔 포스트와 Naviphar 및 HAB의 협력은 제품 유통에 국한되지 않으며 더 큰 목표는 포괄적인 헬스케어 생태계를 구축하는 것이다. 비엣텔 포스트는 전국적인 대규모 유통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Naviphar와 HAB의 의약품, 건강기능식품 및 의료 서비스를 소비자들에게 손쉽게 전달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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