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브랜드 in 베트남

CLARINS (클라란스), 베트남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연구소장 유세진 2024. 5. 23. 18:22

 

지난 5월 3일 클라란스는 롯데몰 웨스트 레이크 (Lotte Mall West Lake)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해 수많은 셀러브리티와 뷰티 마니아들을 끌어모았다. 이번 행사는 베트남에서 고급 화장품 시장을 확장하려는 클라란스의 여정에 이정표를 세웠다.

 

KOL Sunht(Minh Doan)은 “저는 효과적이고 순한 제품을 좋아하며 클라란스는 완벽한 선택이다.” 라고 말했다.

 

퍼스트 러너업 Duong Tu Anh은 “저는 가장 고효능의 제품으로 여성의 아름다움을 관리하는 데 초점을 맞춘 클라란스에 항상 깊은 인상을 받는다”고 말했다.

 

클라란스 베트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선보인 제품

 

1클라란스 더블 세럼 – 완벽한 안티에이징 제품

방문객들의 눈길을 끄는 하이라이트는 37년 동안 440개의 권위 있는 뷰티 어워드를 수상한 최고의 안티에이징 제품인 더블 세럼 (Double Serum) 전시 공간이다. 더블 세럼은 독특한 1:1 워터 및 오일 기반 포뮬러로, 21가지 천연 추출물을 포함하여 영양을 공급하며 노화를 방지하고, 회춘 효과가 있기 때문에 25~45세 여성에 가장 적합하다. 안티에이징 효과 외에도 석류와 콩이 함유되어 수분을 유지하는데도 매우 효과적이다. 

 

4초마다 더블 세럼 한 병씩이 전 세계적으로 판매될 만큼 가장 인기 있는 제품

 

 

2클라란스 UV 플러스 자외선 차단제 포괄적인 보호 기능, 독점적인 포뮬러

클라란스는 수많은 피부과 및 임상 실험을 통해 UV 플러스 자외선 차단제를 개발했다.이 제품은 광범위한 스펙트럼 SFS50를 가지고 UVA/UVB 차단하며 미세먼지와 연기 같은 유해 요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며 햇빛 노출로 인한 주름과 검버섯 생성을 억제한다. 

 

 

외에도, 이번 이벤트에서 전문 뷰티 트리트먼트 체험 등 다양한 뷰티 서비스가 제공되었다. 행사 내내 진행된 1:1 상담 세션을 통해 참석자들은 클라란스 제품이 피부에 즉각적으로 미치는 효과를 확인할 수 있었다.

 

 

 

출처: https://www.elle.vn/tin-lam-dep/khai-truong-cua-hang-clari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