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 파리, 태국 킹파워 스리바레에 팝업 스토어 오픈

로레알 파리 트래블 리테일 아시아 퍼시픽(L'Oréal Paris Travel Retail Asia Pacific)과 킹 파워 인터내셔널(King Power International)이 방콕 킹 파워 스리바리 면세점 다운타운 콤플렉스(King Power Srivaree Duty Free Downtown Complex)에서 최초의 주제별 팝업 캠페인에 힘을 합쳤다.
두 파트너는 2024년 킹 파워 인터내셔널 앰배서더 폴로 토너먼트(King Power International Ambassador Polo Tournament 2024)에 대한 로레알 파리의 후원을 축하하기 위해 이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이 팝업은 Jumbo 제품의 고성능 포뮬러와 기술을 생생하게 보여준다. ‘Bigger Science, Better Savings’ 과학 연구소로 명명된 팝업에서는 브랜드의 독점 제품인 Revitalift Filler Eye Cream for Face Jumbo(65ml), Youth Code Ferment Pre-Essence Jumbo(115ml), UV Perfect City Resist Jumbo(65ml)를 선보였다. 이 팝업은 여행객들에게 면세점 쇼핑 시 독점적으로 체험할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팝업에 입장하면 쇼핑객들은 각 제품의 과학 및 효능에 대해 더 많이 이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독점적인 혜택과 추가 가치를 받을 수 있다. 또 팝업에서 쇼핑객들은 브랜드 홍보 대사들의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로레알 파리 트래블 리테일 아시아 퍼시픽의 총괄 책임자인 아르노 다르드(Arnaud Darde)는 “우리는 Jumbo 베스트셀러를 태국에 선보이는 최초의 점보 테마 캠페인에서 킹 파워 인터내셔널과 협력하게 되어 기쁘다. 우리는 원활하고 매력적인 소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며 이 지역의 고객에게 더 많은 팝업을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로레알 파리에 따르면, 이러한 협력은 킹 파워 인터내셔널과 로레알 파리 트래블 리테일 아시아 퍼시픽의 강력한 파트너십을 통해 우수성을 더욱 강화하여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영감을 주고 있다.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