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시아

로레알 파리, 태국 킹파워 스리바레에 팝업 스토어 오픈

연구소장 유세진 2024. 5. 16. 10:21

로레알 파리가 킹 파워 인터내셔널과 협력하여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로레알 파리 트래블 리테일 아시아 퍼시픽(L'Oréal Paris Travel Retail Asia Pacific) 파워 인터내셔널(King Power International) 방콕 파워 스리바리 면세점 다운타운 콤플렉스(King Power Srivaree Duty Free Downtown Complex)에서 최초의 주제별 팝업 캠페인에 힘을 합쳤다.

 

파트너는 2024 파워 인터내셔널 앰배서더 폴로 토너먼트(King Power International Ambassador Polo Tournament 2024) 대한 로레알 파리의 후원을 축하하기 위해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팝업은 Jumbo 제품의 고성능 포뮬러와 기술을 생생하게 보여준다. ‘Bigger Science, Better Savings’ 과학 연구소로 명명된 팝업에서는 브랜드의 독점 제품인 Revitalift Filler Eye Cream for Face Jumbo(65ml), Youth Code Ferment Pre-Essence Jumbo(115ml), UV Perfect City Resist Jumbo(65ml) 선보였다. 팝업은 여행객들에게 면세점 쇼핑 독점적으로 체험할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팝업 방문객들은 Jumbo 제품에 대해 알아볼 수 있으며, 그 중 일부는 여행 소매점에서만 판매된다.

 

팝업에 입장하면 쇼핑객들은 제품의 과학 효능에 대해 많이 이해할 있을 뿐만 아니라 독점적인 혜택과 추가 가치를 받을 있다. 팝업에서 쇼핑객들은 브랜드 홍보 대사들의 상담을 받을 있다.

 

로레알 파리 트래블 리테일 아시아 퍼시픽의 총괄 책임자인 아르노 다르드(Arnaud Darde) “우리는 Jumbo 베스트셀러를 태국에 선보이는 최초의 점보 테마 캠페인에서 파워 인터내셔널과 협력하게 되어 기쁘다. 우리는 원활하고 매력적인 소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며 지역의 고객에게 많은 팝업을 제공할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로레알 파리에 따르면, 이러한 협력은 파워 인터내셔널과 로레알 파리 트래블 리테일 아시아 퍼시픽의 강력한 파트너십을 통해 우수성을 더욱 강화하여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영감을 주고 있다.

 

출처:

https://www.gtrmag.com/brand-news/fragrances-cosmetics-skincare-and-haircare/2024/05/03/loral-paris-partners-with-king-power-in-jumbo-thematic-takeover-in-bangk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