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상반기, 세계 뷰티 시장을 선도하는 화장품 브랜드들
2025년이 아직 절반밖에 지나지 않았지만, 뷰티 시장은 이미 주요 브랜드들의 강력한 혁신 물결로 활기를 띠고 있다. 신제품 출시가 잇따를 뿐만 아니라, 아시아의 인기 스타들과 유럽·미국 브랜드들의 인상적인 협업도 이어지며 업계에 신선한 바람을 불어넣고 있다.
1. 눅스, ‘메르베이앙스 리프트 오일 세럼’ 출시
2025년 5월 8일, 프랑스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눅스가 ‘메르베이앙스 리프트 오일 세럼(Merveillance LIFT Oil-Serum)’을 베트남에 공식 출시했다.
대표적인 오일 제품에서 입증된 전문성을 바탕으로, 눅스는 이번 신제품을 통해 안티에이징 오일 세럼 시장에서의 입지를 다시 한번 확고히 했다. 오일과 세럼의 장점을 결합한 듀얼 텍스처로,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며 피부 속부터 건강하게 가꿔준다.
핵심 성분인 “마이크로 알개 오일”(Micro-algae Oil)은 식물계에서 가장 뛰어난 재생력을 가진 오일로, 피부에 깊은 영양을 공급하고 탄력을 개선하며 노화 징후를 늦추는 데 도움을 준다. 제품에 호호바, 마카다미아, 참깨, 해바라기씨 오일 등 4가지 식물성 오일이 포함되어 피부 지질과 단백질 생성을 촉진하고 수분 장벽을 강화해준다. 또한, 비타민 E가 함유되어 있어 항산화 효과를 통해 유해한 활성산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2. 디올, 베트남 최초로 스틱 블러셔 ‘로지 글로우 스틱’ 출시 예정
지난 5월, 디올 메이크업은 넷플릭스 인기 시리즈 Wednesday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인 배우 제나 오르테가(Jenna Ortega)를 브랜드의 새로운 앰버서더로 발표했다. 그녀는 디올의 신제품 스틱 블러셔 ‘디올 로지 글로우 스틱”의 글로벌 런칭 캠페인 모델로도 활약하고 있다.
이 제품은 2025년 5월 22일 미국에서 먼저 출시된 이후, 전 세계 뷰티 애호가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었으며, 곧 2025년 6월 베트남 시장에도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로지 글로우 스틱’은 피부의 pH에 반응하여 자연스럽게 변하는 맞춤형 컬러를 구현하는 독특한 기술이 적용되어, 생기 있고 자연스러운 홍조를 연출해 준다. 부드럽고 크리미한 제형은 피부에 녹아들듯 발리며, 자연광을 은은하게 반사시켜 윤기 있고 볼륨감 있는 광채 피부를 완성해 준다.
게다가 최대 12시간 지속되는 뛰어난 밀착력까지 갖추고 있어, 장시간 메이크업을 유지하고자 하는 현대 여성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3. 프린 사로차(Freen Sarocha), 샬롯 틸버리 최초의 태국 출신 ‘프렌드 오브 샬롯 틸버리’로 선정
2025년 4월 29일, 태국 배우 프린 사로차(Freen Sarocha)가 샬롯 틸버리(Charlotte Tilbury)의 인기 쿠션 라인인 ‘필로우 토크 쿠션(Pillow Talk Cushion)’의 브랜드 대표로 공식 선정되었다. 영국 뷰티 브랜드 샬롯 틸버리가 태국 아티스트와 손잡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세련된 아름다움과 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 그리고 매력적인 분위기로 잘 알려진 프린 사로차는 브랜드가 지향하는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이미지와 완벽하게 어우러진다.
이번 협업은 프린의 뷰티 분야 커리어에 있어 중요한 이정표일 뿐만 아니라, 그녀가 아시아 뷰티 팬들 사이에서 점점 더 강력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사례이기도 하다. 더불어 동남아 아티스트들이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음을 다시 한번 입증한 순간이기도 하다.
출처: https://www.elle.vn/tin-lam-dep/diem-tin-lam-dep-nua-dau-nam-2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