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브랜드 & 제품

Quasure - 베트남 사람들의 건강과 함께한 20년 여정

연구소장 유세진 2025. 1. 6. 14:16

단순한 제과와 영양 제품 브랜드를 넘어, Quasure 지난 20 년간 당뇨병 환자, 다이어트 중인 사람들, 그리고 건강을 중시하는 이들의 신뢰할 있는 동반자로 자리매김해왔다.

 

2001년 Bibica 제과 브랜드와 국립영양연구소의 협력으로 탄생한 Quasure는 첫 영양 제품인 당뇨병 환자를 위한 영양 솔루션 제품 'Quasure Light' 라인을 시장에 선보이며, 잠재력 있는 브랜드로서의 첫걸음을 내딛었다.

 

초창기부터 Quasure는 베트남인의 요구에 맞는 과학적이고 안전하며 편리한 영양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사명과 함께 그 입지를 확고히 해왔다.

 

주요 이정표

 

2001년: Bibica가 2001년 4월 11일 국립영양연구소와 선구적인 협약을 체결하였다.

 

2005년: Growsure 이유식, Mumsure, 다이어터를 위한 Hi Spring 설날과자 등 첫 영양 제품을 출시하며 베트남 영양식품 산업의 새로운 길을 열었다.

 

2006년: Growsure 유아용 이유식, Netsure High Calci, Quasure Light, Mumsure, Makesure 등 분유 제품으로 영양 제품 라인을 확대하였다.

 

2007년: Quasure는 Bibica 영양 월병으로 과자 분야로 사업을 확장하였다.

 

2008년: 혈당지수(GI)가 낮은 당뇨병 환자용 영양 제품 라인인 Quasure Light를 완성하였다.

 

2017년: Bibica는 Netsure Light, Hura Light, Nutri-bis Light 등의 영양 브랜드를 Quasure Light로 통합하였다.

 

2023년: Quasure Light는 더 큰 용량으로 현대적이고 눈길을 끄는 새로운 포장을 선보였다.

 

2024년: 영양식품 분야에서 선도적 위치를 계속 확고히 하며, Quasure는 소비자들의 높아지는 요구에 부응하여 다양한 신제품으로 브랜드를 확장하고 있다.

Quasure와 20년에 가까운 영양 여정

 

선구적인 Quasure Light 수백만 고객의 신뢰

 

지난 20여 년간 당뇨병 환자를 위한 영양 솔루션인 Quasure Light 제품 라인은 베트남 전역의 수백만 고객으로부터 신뢰를 받아왔다. 영양 시리얼부터 케이크(찹쌀, 딸기, Gac 열매 맛)와 밀크 맛 쿠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Quasure Light 제품은 맛있을 뿐만 아니라 영양학적 기반으로 개발되었다.

 

국립영양연구소는 Quasure Light의 제조법을 자문하고 혈당지수(GI)에 대한 임상 검사를 실시하였다. Quasure Light 제품은 저GI식품(≤ 55%) 군에 속하며, GI 지수가 25.8%에서 39.1% 사이로 당뇨병 환자, 당뇨 전단계 환자, 그리고 다이어트 중인 사람들에게 안전하다.

Quasure Light 제품군 - 당뇨병 환자를 위한 영양 솔루션이다.

 

제품은 사탕무에서 추출한 이소말트 감미료를 사용하며, 이는 부드러운 단맛, 낮은 칼로리, 낮은 GI 지수를 가지고 있으며 충치를 유발하지 않는다. 현재 이소말트는 호주, 유럽, 일본 세계 여러 국가에서 무설탕 사탕, , 기침 캔디 등의 제조에 널리 사용되고 있다.

 

또한 Quasure Light 천연 식이섬유, 엽산, 비타민 A C 필수 미량 영양소를 보충한다.

 

Quasure Light 제품 2봉지는 간식 끼에 해당하는 10-15% 에너지를 제공하며, 혈당 지수를 높이지 않는다. 현재 Quasure Light 63 시도의 상점, 슈퍼마켓, 대리점에서 판매되어 소비자들에게 편의성을 제공하고 있다.

 

Quasure 소비자 요구에 부합하는 제품 개발 방향

 

Quasure 고품질의 제품을 선도하며, 당뇨병 환자를 위한 영양 솔루션 제품군인 Quasure Light 포함하여 다양한 제품을 제공한다.

Quasure Light 제품은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Quasure 브랜드의 각 제품은 필수 영양소를 제공하기 위해 과학적 연구와 결합된 전문가 팀의 헌신과 노력의 결과이다.

 

Quasure는 제품 카테고리를 확장하여 다양한 소비자의 영양 요구를 충족시키고, 시장을 넓혀 더 많은 소비자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연구 개발에 투자하고 지속적으로 혁신하며, 소비자에게 고품질의 편리하고 진보된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하였다.

 

https://vietnamnet.vn/quasure-hanh-trinh-20-nam-dong-hanh-cung-suc-khoe-nguoi-viet-235719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