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화장품 브랜드 BBIA, 호치민시 최초 팝업 스토어 이벤트 개최
지난 12월 6일부터 8일까지 한국 화장품 브랜드 BBIA가 호치민시 10군에 위치한 Van Hanh Mall에서 첫 번째 팝업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많은 젊은이들, 특히 Z세대의 큰 관심을 끌며 BBIA의 베트남 시장에서의 중요한 발전을 보여주는 계기가 되었다.
이번 BBIA 팝업 스토어는 고객들이 고품질의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일 뿐만 아니라, 메가 라이브스트림과 다양한 이벤트 활동이 결합된 창의적인 운영 방식이 돋보였다.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3일간 24시간 동안 진행된 메가 라이브스트림이었으며, Neko Le, Quynh Luong, Chanh Beauty, Kim Chi Hoang, Ngoc Matcha 등 인플루언서들이 참여했다. 또한 100명 이상의 콘텐츠 크리에이터와 비즈니스 파트너들이 함께 메가 라이브에 참여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판매 성과를 크게 끌어올리는 데 기여했다.
BBIA의 먹방 에디션(Mukbang Edition) 컬렉션은 한국의 10가지 음식을 상징하는 10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행사에서 큰 주목을 받았다. 현대적인 디자인, 가볍고 부드러운 텍스처, 트렌디한 컬러 팔레트로 이 제품은 고객들로부터 99%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먹방 에디션은 두 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되었다.
- Water Fit Tint: 가볍고 부드러운 텍스처, 식사 후에도 지속되는 컬러 유지력을 자랑한다
- Air Fit Tint: 부드럽고 보송한 매트 텍스처로 뛰어난 지속력 선사하며, 자연스럽고 생기 있는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이번 행사는 6,000명 이상의 방문객을 끌어모았으며, 현장 구매로 13,000건의 주문이 이루어졌고 파트너사를 통해 8,000건의 추가 주문이 접수되었다. 한편, 브랜드의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120만 회 이상의 도달, 12만 500회에 달하는 좋아요와 댓글을 기록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이 결과는 BBIA의 창의적인 마케팅 전략과 고품질 제품이 베트남 소비자들의 요구를 완벽하게 충족시켰음을 증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