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Body Shop, 베트남 15주년 기념 행사

The Body Shop은 12월 5일 Vincom Dong Khoi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고객, 파트너, 언론사, KOL 등 60여 명의 손님이 모인 가운데 베트남 진출 15주년을 기념하는 행사를 열었다.
The Body Shop은 2009년 호찌민시에 첫 매장을 선보인 이후, 비건 화장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하였으며, 동물 실험을 하지 않고, 지속 가능한 원료를 사용하는 원칙을 고수해왔다. 현재 이 브랜드는 전국에 3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이는 단순히 규모의 확장뿐만 아니라 지역 사회에 긍정적인 가치를 전파하려는 지속적인 노력이다.

이 특별한 행사에서 The Body Shop은 Vun Art와 협력하여 Van Phuc 실크 공예 마을에서 재활용된 실크 조각들을 활용해 의미 있는 수공예 선물을 제작했다. 이 선물들은 The Body Shop과 함께해 준 고객들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할 뿐만 아니라, 환경을 생각하는 지속 가능한 가치를 확산하겠다는 브랜드의 사명을 다시 한번 강조했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 The Body Shop은 개인 맞춤형 선물 세트로 독특한 쇼핑 경험을 선사했다. 고객들은 British Rose 샤워 젤, Moringa 핸드크림, Ginger 샴푸, White Musk 비건 향수, Edelweiss 안티에이징 세트 등 다양한 제품을 직접 선택했고, 아름답고 환경친화적인 한정판 크리스마스 패키지에 포장할 수 있었다.

15년 동안 The Body Shop은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만든 안전하고 효과적인 비건 화장품의 상징이 되어왔다. 창립자 애니타 로딕(Anita Roddick)의 비전은 브랜드가 인간적인 가치를 전파하고, 환경을 보호하며, 소비자의 인식을 변화시키는 영감을 주는 원천이 되어왔다. The Body Shop의 각 선물은 아름다움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사랑과 지구에 대한 책임에 대한 깊은 의미를 담고 있는 메시지를 전달한다.